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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아모레퍼시픽과 상품개발, 마케팅 업무 협력한다

- 이달 24일(금), 업무 제휴 협약식 진행…뷰티 상품 전문성 강화 나서

- 상품 개발 및 행사 기획 등 공동 마케팅 협력

  • 기사등록 2020-04-24 09:4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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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24(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아모레퍼시픽과 옴니 채널 활성화전용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 제휴 협약(JBP)’ 을 체결한다.

 

 [이미지=롯데홈쇼핑]

이날 협약식에는 롯데홈쇼핑 김종영 마케팅부문장윤지환 e패션부문장아모레퍼시픽 이영훈 백화점 디비전(Division) 사업부장을 비롯한 양사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한다이 자리에서 롯데홈쇼핑과 아모레퍼시픽은 ▲단독 상품 개발 ▲공동 마케팅 진행 ▲고객 차별화 서비스 제공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 뷰티 전문 프로그램 ‘조윤주쇼를 론칭하고뷰티 전문 모바일 생방송 랜선뷰티를 선보이는 등 관련 상품 및 콘텐츠를 강화해 왔다이번 아모레퍼시픽과의 협약을 통해 전문성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특히유료 멤버십 서비스 ‘엘클럽(L.CLUB)’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회원 전용 뷰티 기획전을 진행하는 등 VIP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롯데홈쇼핑의 고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아모레퍼시픽과 최적화된 상품을 기획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단독 상품 론칭온·오프라인 연계 아모레퍼시픽 뷰티 포인트 제휴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또한, ‘엘클럽’ 고객을 위한 기획세트 판매 및 프리미엄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향후, SNS 바이럴 마케팅모바일 홍보 영상 등 재미있는 콘텐츠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롯데홈쇼핑과 아모레퍼시픽이 만나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혜택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앞으로도 롯데홈쇼핑의 다양한 판매 채널 및 콘텐츠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욱 차별된 상품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hsh@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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