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F 헤지스, 김용택 시인 초청해 북토크 진행

- 일상의 소중함에 대해 작가와 이야기하는 시간 마련

  • 기사등록 2020-01-06 13:29:3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헤지스(HAZZYS)가 오는 1월 9일 저녁 7시 30분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 H’ 1층에서 시인 김용택을 초청해 북토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헤지스와 출판사 문학동네가 협업해 진행하는 17번째 북토크다. 김용택 시인의 신작 산문집 ‘나는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면, 좋겠어요’와 관련한 강연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작품에서 강조하는 일상의 소중함에 대해 작가와 자유롭게 대화하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김용택 작가의 북토크 사전 신청 모집은 1월 6일 헤지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1월 7일 개별적으로 당첨자를 발표한다.

 

헤지스 1월 김용택 북토크 이벤트 포스터. [사진=LF]

1월의 북토크 강연자인 김용택은 1982년 시 <섬진강1>을 발표하며 작품활동을 시작한 시인이다. 시집 <섬진강>, <맑은 날>과 산문집 <김용택의 섬진강 이야기>, 동시집 <콩, 너는 죽었다> 등의 작품을 펴내며 김수영문학상, 소월시문학상, 윤동주상 문학대상 등을 수상했다. 

 

헤지스는 2018년 11월 단순한 매장의 개념을 뛰어넘어 브랜드의 콘셉트를 오감으로 체험하는 공간인 스페이스 H를 열었다. 스페이스 H의 1층은 문학동네와 협업해 자유롭게 책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아울러 매월 특색 있는 작가들을 초청해 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1-06 13:29: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