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2025 KOREA의 만찬셰프로 위촉된 매일두유 앰버서더 '에드워드 리'를 축하하기 위해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
매일유업이 APEC 2025 KOREA의 만찬셰프로 위촉된 매일두유 앰버서더 '에드워드 리'를 축하하기 위해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 [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경북 경주에서 열리는 APEC 2025 KOREA 정상회에서 에드워드 리 셰프가 만찬셰프로 위촉됐다고 21일 밝혔다.
APEC 2025 KOREA는 '우리가 만들어가는 지속가능한 내일: 연결, 혁신, 번영'을 주제로 이달 21일 재무장관회의를 진행한 후 경주, 제주, 인천, 부산 등에서 개최된다. APEC은 1989년 설립된 아시아·태평양 지역 경제협력체로 21개 회원이 지속 가능한 성장을 통해 역내 번영 증진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에드워드 리 셰프는 이곳에서 전 세계 정상들에게 한국 음식의 전통성과 현대적 감각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일유업은 에드워드 리의 만찬셰프 위촉을 축하하며 매일두유 특별 기획전을 다음달 20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7월 출시한 매일두유 렌틸콩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포토리뷰 작성 시 100% 증정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박스 구매 시 네이버 포인트 1000점, 2박스 구매 시 5000점을 제공한다. 기획전 기간에 매일두유 전 제품의 우수 후기를 작성한 5명을 선정해 리브레 무채혈 연속혈당측정기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APEC 2025 KOREA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한식 문화와 매일두유가 널리 알려지길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