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양민석) 소속 아티스트 트레저가 서울 콘서트 개최를 기념해 아이돌 최초로 N서울타워에서 축제의 장을 개최한다.
YG엔터테인먼트가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용산구 N서울타워에 트레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용산구 N서울타워에 트레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트레저 헌트(TREASURE HUNT)' 패키지를 구매하면 참여 가능하다. 구매자들은 사랑의 자물쇠를 꾸며 '킵 유어 트레저(KEEP YOUR TREASURE)' 나무에 걸어보고 트레저 관련 소품들로 N포토를 촬영하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리워드를 받게 된다.
'트레저 헌트(TREASURE HUNT)' 패키지 티켓 판매는 지난달 30일 오후 9시부터 시작됐다. 29CM(국내), 클룩(Klook, 해외)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 N서울타워 5층 '트레저 헌트(TREASURE HUNT)' 부스에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각 판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 콘서트가 개최되는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N서울타워 탑신에서 트레저의 상징색인 푸른빛 조명을 킨다. 타워 광장 포토존, 타워 4층 전망대 유리 맵핑, '인사이드 서울' 공간 내 뮤직비디오 재생 등 이벤트도 선보인다. 콘서트는 서울 송파구 KSPO 돔(DOME)에서 진행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팬들에게 서울의 명소와 어우러진 특별한 추억과 교감의 장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