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니아르, 日 도쿄서 브랜드 행사 성료…사나와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 메시지 확산

  • 기사등록 2025-09-23 15:15:2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이너뷰티 브랜드 니아르(NE:AR)가 일본 도쿄에서 개최한 브랜드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에는 트와이스 멤버 사나가 참석해 현지 소비자와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니아르, 日 도쿄서 브랜드 행사 성료…사나와 함께 ‘건강한 아름다움’ 메시지 확산가수 사나가 일본 도쿄에서 개최한 브랜드 행사에서 이너뷰티 브랜드 니아르(NE:AR)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니아르]

사나는 무대에 올라 밝은 미소와 당당한 태도로 현장을 빛냈으며, 일본 주요 언론과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현지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행사 직후 일본 SNS에는 사나의 무대 사진이 빠르게 확산됐고, “니아르 행사 덕분에 K-이너뷰티에 관심이 생겼다”는 반응이 이어지며 자연스러운 화제가 됐다.


니아르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을 일본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일본 시장에서 활동을 이어가며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니아르가 일본 내 브랜드 행사에서 성공적으로 입지를 다지며 ‘건강한 아름다움’ 메시지를 전한 만큼, 향후 K-이너뷰티 시장의 확산에도 긍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업계는 보고 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9-23 15:15: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그 기업 궁금해? 우리가 털었어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유통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