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이사 곽도연 김철환)가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가족의 건강을 기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내달 31일까지 ‘소원대로 더:드림(DREA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가 '소원대로 더:드림(DREA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바디프랜드]이번 행사에는 주요 제품 렌탈료 할인, 추가 서비스 제공,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메디컬 시리즈의 경우 최대 90만원까지 렌탈료가 할인된다. 목·허리 추간판탈출증(디스크) 견인 치료 기능을 갖춘 ‘메디컬팬텀’은 총 90만원, 경추·골반 교정 프로그램이 적용된 ‘메디컬파라오’는 총 6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퀀텀뷰티캡슐’, ‘퀀텀 오디오 스피커(Bang&Olufsen)’, ‘파라오네오’, ‘에덴로보’ 제품을 렌탈·구매시 약 90만원 상당의 사후관리 서비스(점검·클리닝, 소모품 교체)가 무상 제공된다. 31만원 상당의 천연대리석 와인홀더 세트도 함께 증정된다. 여기에 선납금, 제휴카드 조건 충족 시 최대 162만원, 기존 제품 사용자에게는 30만원의 보상 혜택이 더해진다. 총 혜택 규모는 328만원에 이른다.
침대 브랜드 ‘라클라우드’ 고객을 대상으로 한 혜택도 마련됐다. 헬스모션 세트 구매 시 마사지소파 ‘파밀레’를 절반 가격에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가족이 더 건강하도록 보름달에 소원을 비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헬스케어로봇은 물론 마사지소파, 침대에 이르기까지 내 가족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실현할 수 있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