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윤승재 기자]

NH농협생명(대표이사 박병희)이 MZ세대를 대상으로 자사 헬스케어 플랫폼과 국산 쌀 가공식품을 홍보하는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NH농협생명, MZ세대 겨냥 체험 부스 운영…우리쌀·헬스케어 홍보NH농협생명은 '2025 한강나이트워크 42K'에 참여해 우리 쌀 가공식품과 NH헬스케어 플랫폼을 홍보하는 체험부스를 운영했다.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지난 8월 2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일대에서 열린 ‘2025 한강나이트워크 42K’ 행사에 참여해 ‘NH헬스케어’ 플랫폼과 우리 쌀 가공식품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고 5일 밝혔다.


‘한강나이트워크 42K’는 서울의 야경을 배경으로 밤새 걷는 비경쟁 형식의 도보 행사로, 올해 약 1만5000여 명이 참여했다. NH농협생명은 현장에서 체험형 이벤트, ESG 캠페인, SNS 채널 연계 활동 등을 통해 MZ세대 대상 마케팅을 전개했다.


행사장 부스에서는 참가자들이 NH헬스케어 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안내했으며, 앱 설치 및 SNS 채널 추가 시 국산 쌀로 만든 간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운영됐다.


중간 체크포인트와 완보 지점에서는 쌀 크룽지, 쌀 도넛 등 국내산 쌀을 활용한 간편식이 제공됐다. NH농협생명은 해당 식품을 모두 국내산 쌀로 제조해 우리쌀 소비 촉진을 유도했다고 설명했다.


eric978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8-05 11:31: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