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크래프톤, 전술 슈팅 모바일 게임 ‘불릿 에코 인도’ 정식 출시...'사전 출시부터 1위 달성'

  • 기사등록 2024-04-23 15:39:0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지수 기자]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이 인도 시장에 선보이는 '불릿 에코 인도'가 정식 출시 전부터 1위를 차지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크래프톤은 글로벌 게임 개발사 젭토랩(대표 맥스 페트로프)이 개발한 ‘불릿 에코 인도(Bullet Echo India)’를 24일 인도에 정식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크래프톤, 전술 슈팅 모바일 게임 ‘불릿 에코 인도’ 정식 출시...\ 사전 출시부터 1위 달성\ 크래프톤이 현지 퍼블리싱을 맡은 전술 슈팅 모바일 게임 '불릿 에코 인도'. [이미지=크래프톤]불릿 에코 인도는 젭토렙이 지난 2020년 출시한 ‘불릿 에코’를 인도 맞춤형 버전으로 새롭게 개발한 게임이다. 크래프톤 인도 법인이 현지 퍼블리싱을 맡는다.


불릿 에코 인도는 4일 소프트 론칭 직후, 인도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며 인도 구글 플레이의 신작 무료 앱, 신작 무료 게임, 신작 무료 액션 게임 인기 순위에서 각각 1위에 올랐다.


불릿 에코 인도는 다른 이용자들과 팀을 구성하고 전략을 세워 치열한 전투에서 최후까지 살아남아야 하는 배틀 로얄 방식의 멀티 플레이 탑다운 슈팅 게임이다. 불릿 에코 인도는 신속한 게임 진행과 자동 사격 시스템으로 게임에 재미를 담았다. 다양한 게임 모드를 통해 다채로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고, 27종의 영웅들이 가진 개성 넘치는 능력들로 게임 플레이에 깊이와 흥미를 더해준다.


불릿 에코 인도는 인도 이용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소프트 론칭 당시 인도 테마로 제작된 특별 영웅 스킨 4종을 출시했다. 인도 문화유산의 감성을 담은 전통 복식 스킨 3종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도(BGMI)와 IP(지식재산권) 협업을 통해 제작된 스킨 1종으로 구성됐으며, 정식 출시 이후에도 이용할 수 있다.


크래프톤은 인도 이용자들을 위해 향후 인도 현지 대형 축제와 연계한 게임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인도의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게임 관련 영상 콘텐츠를 발행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불릿 에코 인도의 흥행을 이어갈 계획이다.


parkjisu0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23 15:39: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