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물산 패션, 르베이지와 권중모의 두번째 만남...시그니처 주름 반영한 제품 출시

  • 기사등록 2024-04-17 16:59:2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수연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장 이준서) 부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가 권중모 작가와의 협업 컬렉션을 이어간다.


삼성물산은 17일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 첫선을 보인 공예가 권중모 작가와의 협업 컬렉션의 인기에 힘입어 또 한번의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 르베이지와 권중모의 두번째 만남...시그니처 주름 반영한 제품 출시르베이지 권중모 작가 협업(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르베이지는 옷에 예술적인 경험을 더해 브랜드 본질을 강화한다.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시대적 감성으로 표현해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클래식을 추구한다. 한국적 미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브랜드와 접목한 것이 한국 공예 작가와의 만남이 이뤄진 배경이다.


특히 르베이지는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 권 작가와의 첫 협업 상품을 내놓은 후, 이중 주름 포켓 화이트 셔츠, 이중 주름 스카프 등의 상품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복 주름에서 영감받아 한지를 접으며 겹쳐지는 부분과 겹치지 않는 부분에 빛의 음영 공간을 만들어내는 이중 주름 작업이 독창적이다. 


르베이지는 올 봄여름 시즌, 권 작가의 시그니처인 이중 주름 작업이 반영된 협업 상품을 내놨다. 이번 협업은 추상적인 사물을 구체화하는 ‘상징’에 주목했다. 이중 주름 기법이 들어간 셔츠, 슬리브리스 블라우스, 플루이드 팬츠, 슬리브리스 롱 원피스, 스커트, 가방, 스카프 등을 통해 권 작가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르베이지는 ZIP739,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더현대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등 주요 매장에 권 작가의 대표 작품을 함께 전시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한지와 빛의 만남, 뉴웨이브 시리즈 조형 등을 협업 상품과 함께 구성함으로써 가장 좋은 빛을 구현하고자 하는 작가의 철학과 현 시대성을 담은 조형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ynsooyn@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17 16:59: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박수연 기자 박수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젊은 자본미디어 '더밸류뉴스' 박수연 기자입니다. 경제와 산업 분야의 심층 분석 기사를 통해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통찰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기업의 가치 창출과 혁신, 지속가능한 성장에 주목하며 객관적이고 공정한 보도를 추구합니다. 급변하는 경제 환경 속 믿을 수 있는 정보의 나침반이 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