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구본영 기자]

토스(대표이사 이승건)가 사용자 친화적인 광고 개발에 주력한 덕에 광고 사업 월간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토스는 처음으로 월간 광고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토스는 지난해 9월 디스플레이 광고 등 본격적인 광고 사업을 전개해 지난 11월 처음으로 월 매출 123억원을 기록했다. 전년동기대비 200% 이상 성장한 것이다.


토스가 창사 이래 최초로 월간 광고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미지=토스]

토스 광고는 이용자의 소비 유형별 맞춤식 타깃 선정이 가능하다. 이는 약 1530만에 달하는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가 축적된 빅데이터 기반 덕분이다. 광고주가 원하는 광고 카테고리를 직접 설정하고, 27개의 대분류, 272개로 세분화된 업종 카테고리 중 선택할 수 있다. 광고 신청부터 운영, 성과까지 단일 플랫폼 내에서 단번에 확인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아울러 토스는 월 매출 100억원 돌파 기념으로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고객사의 경우 12월 광고집행 금액의 20% 페이백, 기존 고객사는 12월 추가 사용한 유상 광고비의 20%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qhsdud13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2-20 16:34: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