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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팔도(대표이사 고정완)가 기존 뿌요소다를 즐겼던 고객과 신 맛을 선호하는 마니아층 잡기에 나선다.


팔도는 신제품 '뿌요소다 젤리'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팔도가 신제품 '뿌요소다 젤리'를 선보인다. [사진=팔도]

뿌요소다 젤리는 ‘뿌요소다’ 특유의 소다맛을 구현한 젤리로 겉면에 ‘사우어 파우더’를 뿌려 새콤한 맛이 난다. 뿌요소다 PET병 모양과 별 모양이 섞여 있다. 패키지에는 자체 캐릭터를 적용했다. 지난 3월 진행한 공모전 대상 작품으로 향후 뿌요 브랜드에 한해 적용 범위를 넓혀갈 예정이다.


팔도는 맛과 형태를 다양화한 신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시장 내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lsy@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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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3-11-01 18:5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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