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팔도, 이웃과 함께하는 '팔도비빔면 푸드트럭' 연장 운영... 소외계층 방문

- 장애학생 체육부, 특수학교, 만학도 학력인증고등학교 등

  • 기사등록 2023-07-11 11:23:5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팔도(대표이사 고정완)가 '팔도비빔면 푸드트럭'을 통해 대학교 순회 시식 등 이웃과 함께하는 활동을 이어간다.


팔도는 지난달 진행된 1차 행사에서 전국 28개 대학교를 찾아 2개월간 푸드트럭을 진행했으며, 행사에서 학생, 교직원 등 8400여명이 방문해 팔도비빔면과 '한돈' 삼겹살을 즐겼다고 밝혔다. 


2차 푸드트럭 행사는 오는 13일부터 진행한다. 방문 장소는 SNS를 통해 모집한 사연 중 도움과 응원이 필요한 장애학생 체육부, 학력인증센터, 특수학교 등 총 10곳으로 선정됐다. 팔도는 자사 공식 사회공헌활동으로 푸드트럭 정기 운영을 검토 중이다.


대학가에 설치된 '팔도비빔면 푸드트럭'에서 학생들이 비빔면과 삼겹살을 시식하고 있다. [사진=팔도]

여름휴가를 맞은 일반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달과 다음달 각 1회씩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에서 푸드트럭을 운영한다. 리조트 내 체험존을 설치해 비빔면과 함께 팔도의 다양한 제품을 접할 수 있다.


윤인균 팔도 마케팅 책임은 “팔도비빔면은 40여년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은 국내 1위 비빔면”이라며 “많은 사랑을 주신 소비자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께 행복한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11 11:23: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