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상홀딩스, 스타트업 오픈 이노베이션 참가기업 모집... 7월 2일까지

- 서울경제진흥원 서울창업허브 성수·창동 센터와 그린·레드바이오 스타트업 발굴

- 사업화 자금, 코워킹 공간 및 데모데이 참여 기회 제공

  • 기사등록 2023-06-12 11:49:5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대상홀딩스(대표이사 임창욱 최성수)가 미래 신성장동력 산업인 그린바이오와 레드바이오 영역에서 활약할 유망 스타트업 발굴에 앞장선다.


대상홀딩스는 서울시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경제진흥원이 운영하는 서울창업허브 성수·창동 센터와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할 유망 스타트업을 모집한다고12일 밝혔다.


대상홀딩스는 서울창업허브 성수·창동 센터와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에 참여할 유망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이미지=대상홀딩스]

푸드테크, 바이오 등 주력사업 분야의 투자 연계형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에 다수 참여하고 있는 대상홀딩스는 이번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그린바이오, 레드바이오 분야로 영역을 확장하며 유망 스타트업과의 협업을 강화한다. 기존 사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신규 사업 기회를 모색하는 등 신성장동력 발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스타트업에게는 대상그룹이 보유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토대로 한 기술검증 협업 기회가 주어진다. 대상홀딩스와 NDA(비밀유지계약서) 등을 체결한 기업에 한해서는 기업당 최대 1000만원의 사업화 자금도 지원한다. 서울창업허브 성수·창동의 코워킹 공간, 입주공간, 스튜디오를 제공하고 투자자금 유치를 위한 데모데이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오는 7월 2일까지로 그린바이오(농축수산업과 관련이 있는 소재/바이오, 신기술/플랫폼)와 레드바이오(헬스케어, 실버케어와 관련 있는 소재/바이오, 신기술/플랫폼) 분야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고 대상그룹과 협업을 원하는 기업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울스타트업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기업소개 자료나 IR 등 참고할 만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1차 서면심사와 2차 발표심사로 진행되며 발표심사는 서울창업허브 성수에서 대상홀딩스 및 대상그룹 관련 사업부서 임직원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평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12 11:49: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