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상그룹 '혜성프로비젼',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 공식 쇼핑몰 론칭

- 자체 축육시스템 구축, 유통 과정 직접 관리... 신선도↑ 가격↓

  • 기사등록 2023-06-07 11:19:1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대상그룹(대표이사 임정배)이 육류 소비 증가와 우수 품질에 대한 소비 심리에 주목해 맛과 품질, 가격을 만족시키는 육류 전문 브랜드와 쇼핑몰을 선보인다.


대상그룹은 혜성프로비젼(대표이사 최광현)을 통해 냉장 스테이크를 가정에서 만나볼 수 있는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의 공식 쇼핑몰을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대상그룹이 혜성프로비젼을 통해 냉장 스테이크를 가정에서 만나볼 수 있는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의 공식 쇼핑몰을 론칭했다. [사진=대상]

이번 미트프로젝트 쇼핑몰 론칭은 육류 소비량 증가에 따라 육류 전문 쇼핑몰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수요를 반영해 단행됐다. 


‘미트프로젝트’는 최고급 원육 선별, 일정 온도 유지, 신선 가공, 엄격한 중량 정선, 원스톱 서비스를 통한 합리적 가격, 고객 맞춤 배송 등 6가지 원칙을 준수한다. 원육의 소싱, 도매, 가공, 소매 등의 유통 과정을 통합 관리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해 육류에서 가장 중요한 신선도를 유지하고 유통 단계를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육류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상그룹은 "믿을 수 있는 원산지에서 엄격한 기준으로 원육을 선별하고 항공 직송을 통한 제품 공수로 신선도를 보장한다"며 "직접 운영하는 가공 공장에서 원육의 이동 과정을 줄여 신선한 스테이크용 고기를 간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주문 직후 손질과 가공을 시작해 신선도를 최대한 유지하고 새벽배송과 지정일 배송 등 맞춤형 서비스도 제공한다.


미트프로젝트 쇼핑몰은 국내 유일 스테이크 전문몰로 토마호크, 티본, 엘본 등 인기가 많은 스테이크 부위를 비롯해 구이용, 국거리용, 불고기용 등 다양한 소∙돼지 육류 부위를 판매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07 11:19: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