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JT저축은행(대표이사 최성욱)이 MZ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SNS미디어 플랫폼을 선보인다.

 

JT저축은행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젊은 세대와 소통 강화를 위해 SNS 공식 계정을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경기도 성남시 JT저축은행 본사. [사진=JT저축행]

금번 오픈하는 SNS공식 계정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플랫폼으로 ‘뉴스데스크’를 컨셉으로 JT저축은행의 사내 소식 이외에도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정보와 금융 지식, 생활 정보 등의 컨텐츠를 업로드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식 캐릭터 젯티(Jet-T)를 선보였다. 젯티는 JT저축은행의 이니셜 JT에서 착안한 이름이다. 지구상 가장 빠른 동물 치타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캐릭터로 고객에게 발 빠르게 소식을 전달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JT저축은행은 10대~30대 젊은 연령 층의 고객이 접근하기 쉬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플랫폼을 활용한 고객과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JT저축은행은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아이패드 △에어팟 3세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감사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 안내는 오는 7월 6일 페이스북 메신저 또는 본인 댓글에 답글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15 12:42: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