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출산 후 산후관리 돕는다... ‘다성맘 프로젝트’ 28일 와디즈 펀딩 소개

- 그레이스 정, '다이어트에 성공한 엄마들 이야기'(다성맘) 운영

- 28일 와디즈에서 프로젝트 후원 정식 오픈

  • 기사등록 2021-06-25 16:59:1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출산 후 '리즈' 시절을 되찾아 봐요. 적절한 운동과 식사를 통한 체중감량, 마음 관리, 부부 솔루션으로 해낼 수 있습니다."


엄마들의 커뮤니티 ‘다성맘’이 28일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소개된다. '다이어트에 성공한 엄마들 이야기'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 다성맘은 약 1300명의 회원을 보유한 카페 커뮤니티로 ‘출산 후 리즈시절의 모습을 되찾자’라는 슬로건을 갖고 있다. 


다성맘은 28일 와디즈에서 프로젝트 후원을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다성맘의 이번 와디즈 프로젝트는 엄마들의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다성맘 커뮤니티를 후원하기 위한 것으로, 펀딩에 참여할 경우 네이버 카페 마케팅 컨설팅과 디자인 서비스가 후원 혜택으로 제공된다.


다성맘 운영자 그레이스 정. 

다성맘 카페 운영자 그레이스 정(사진)은 “다성맘이 커뮤니티 차원에서뿐만 아니라, 사회적 차원에서도 좋은 취지가 널리 알려졌으면 하는 마음에서 펀딩을 결정했다. 이번 와디즈  펀딩이 성공하면 육아맘들을 위한 다양한 챌린지와 힐링 프로그램을 더 많이 만들어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레이스 정 운영자는 스스로가 '다성맘'(다이어트에 성공한 엄마)이다. 그는 "출산 후 몸과 마음 관리의 어려움을 직접 경험하면서 엄마들을 위한 커뮤니티를 만들어야겠다고 결심했다"며 "출산 후 여성들의 몸 관리를 위한 좋은 정보를 공유해 건강한 출산 문화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출산전에는 통번역 회사를 직접 운영하는 여성 CEO로 방송과 언론에도 소개되기도 했다. 

 

다성맘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운동 습관형성 챌린지가 진행되고 있으며, 국내 최초 명상 어플 마보와의 제휴를 통해 명상 챌린지도 함께 진행 중이다. 엄마들을 위한 커뮤니티이지만 몸관리와 마음관리가 동시에 필요한 싱글남녀나 육아하는 아빠들도 가입해 다양한 정보를 얻어갈 수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6-25 16:59: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