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이성훈(사진) 세종대 경영전문대학원 교수가 첫 시집 <큐피드의 포지셔닝>을 출간했다. 평소 시를 좋아하는 이 교수가 틈틈이 써두었던 시들을 묶었다. 


이성훈 세종대 교수. 

이 교수는 평소 학생들에게 마케팅을 가르치면서 마케팅의 복잡한 개념을 이해하기 쉽도록 시를 써서 강의에 활용해 왔다. 일명 마케팅 시와 브랜드 시라고 부른다.  


이성훈 세종대 교수의 <큐피드의 포지셔닝.> [이미지=세종대]

코로나19로 힘든 사람들을 위로하는 ‘술래잡기’와 자아와 사회를 성찰하는 ‘지식의 가격’,  마케팅과 브랜드를 다룬 ‘큐피드의 포지셔닝’ 3부로 구성돼 있다. 


이 교수는 <詩와 마케팅>이라는 책을 내기도 했다. 시를 통해 마케팅을 이해하는 마케팅 책이다. 시인의 눈으로 세상을 보고 시인의 마음으로 세상을 읽는다면 따뜻한 마케팅을 추구할 수 있다는 것이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5-07 09:03: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