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사진=더밸류뉴스(오로나민C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는 오로나민C의 ‘2020 오로나민C 생기뻥뻥 이벤트’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5월 11일부터 한 달여간 진행한 응모자 수는 전년비 13% 증가했다. 또한 네이버 데이터랩의 ‘오로나민C’ 검색량 수치도 이벤트 시작 후 전월비 33% 늘어났다.


‘2020 오로나민C 생기뻥뻥 이벤트’는 오는 9월 13일까지 진행되는 경품 증정 행사로 10입 이벤트 패키지 박스 내부의 QR코드를 인증하면 100% 당첨된다. 


패키지는 대형마트, 슈퍼마켓,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경품으로는 △Jeep 레니게이드 △에어팟 프로 △다이슨 드라이기 △공기청정기 등이 제공된다.


◆CJ제일제당, ‘대한민국 제철음식’ 캠페인 진행


CJ제일제당이 지역 특산물 농가 상생 프로그램 ‘대한민국 제철음식’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제철을 맞은 농·축·수산 특산물을 발굴해 판매하는 프로그램이다. 지자체, 농가와의 협력을 통해 매월 1개 이상 지역의 대표 특산물을 소개한다. CJ제일제당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는 동시에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상품을 추천하고자 기획했다.


이달에는 ‘대한민국 제철음식’ 1탄으로, ‘6월에만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수박’ 기획전을 진행한다. 제철을 맞은 전북 고창과 경남 함안의 수박을 판매한다. 


CJ제일제당은 오는 7월에는 포도, 8월에는 복숭아를 선보이는 등 ‘대한민국 제철음식’ 캠페인을 통해 지역 특산물을 발굴해 제철 음식을 소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CJ제일제당과 농가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대표 상생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시킨다는 방침이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상쾌화이버’ 등 모바일 커머스 ‘그립’ 통해 판매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 파스퇴르는 ‘상쾌화이버’를 비롯한 멸균팩 음료와 우유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그립’을 통해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오후 9시부터 1시간동안 개그맨 김인석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그립은 실시간 방송을 통해 제품을 간접 체험하고 바로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채널이다. 온라인 쇼핑과 오프라인 쇼핑이 융합된 것이다. 


파스퇴르는 상쾌화이버의 주요 구매층인 젊은 여성이 라이브 커머스 사용에 익숙하고 코로나 19로 비대면 쇼핑이 확산하면서 이번 판매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방송에서는 상쾌화이버 외에도 △아이생각 유기농주스 2종(백포도, 배도라지), △바른목장 프리바이오틱스우유, △무항생제인증 바른목장 우유 3종(흰 우유, 딸기, 바나나) 등 멸균팩 음료와 우유를 판매할 예정이다.


◆바로고 “독립·국가 유공자와 유족인 라이더에게 상해 보험료 무상 지원”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대표 이태권)는 12일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독립·국가 유공자와 유족인 라이더에게 ‘바로고 안심케어2’ 상해 보험료를 무상 지원한다고 밝혔다.


바로고 라이더 중 독립·국가 유공자 본인과 유족은 국가유공자 가족 및 유족 확인서 등 증빙자료를 바로고 기사 앱 내 ‘바로고 플레이’에 제출하면 된다. 


‘바로고 안심케어2 확장B 프로그램’은 바로고 상해보험 프로그램 중 보장 범위가 가장 넓은 보험으로 자기 사망∙장해 보상은 물론 휴업손해 장해보장, 교통 사고처리지원금, 벌금, 변호사 선임 비용까지 보장한다.


바로고는 지난 4월 업계 최초로 배달 라이더 온라인 커뮤니티 ‘바로고 플레이’를 오픈해 운영 중이다. ‘바로고 플레이’는 바로고 라이더 전용 앱 내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비공개 온라인 커뮤니티로 라이더들이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함과 동시에 이들의 유대관계를 높이고자 기획됐다.


◆한샘몰, 상반기 결산 이벤트 진행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자사 온라인몰 ‘한샘몰’에서 오는 30일까지 상반기 결산 혜택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결산은 5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첫 번째 테마는 구매 금액 별 즉시 할인이다. 즉시 할인은 장바구니에서 상품별 쿠폰을 적용하면, 결제 직전 구매 금액에 따라 최종 금액에서 자동으로 할인된다.


두 번째 테마는 소파와 매트리스 무료체험 서비스다. 한샘몰의 하이 소파 시리즈와 프라임 노블∙리츠 리클라이너 소파는 2주, 슬리핑코드 매트리스와 콩코드 매트리스는 90일까지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세 번째 테마는 올해 상반기 월별 판매량 1위였던 가구, 생활용품의 특가 할인이다. 한샘의 대표 가구인 샘 책장과 샘키즈 수납장과 시네빔 홈 시네마 빔프로젝트, 허니슬립 방수 매트리스 커버 등을 선보인다. 


네 번째 테마는 한샘몰의 여름 대표 상품 10종을 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품목은 디어썸머 리플 여름 홑이불과 저소음 항공 모터 BLDC 서큘레이터 선풍기, 호텔식 완벽 암막 커튼 등으로 최대 52% 할인한다. 


다섯 번째 테마는 상반기에 출시된 제품 중 높은 평점을 받은 고객의 후기로 증명된 신상품들을 엮었다. 대표 상품으로는 모먼트 하이소파, 포엠 침대, 보나 베이비장 등으로 판매량이 높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가구 타임 특가 세일도 진행한다. 가구 타임 특가 라인업은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전 10시에 업데이트되어 다양한 할인 품목들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한샘과 타 브랜드가 협업한 상품들을 테마로 고객의 반응이 제일 좋았던 10곳을 선정해 최대 50% 할인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6-12 18:00: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