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그룹, 2Q 영업익 117억…전년동기比 흑자 전환 아모레퍼시픽그룹(회장 서경배)이 2분기 매출액 1조308억원, 영업이익 117억원, 당기순이익 296억원을 기록했다고 26일 공시했다(이하 K-IFRS 연결). 전년동기대비 매출액은 0.43% 증가하고 영업손익과 당기순손익은 흑자 전환했다. 올해 2분기는 대부분의 해외 시장에서 매출이 증가하며 전반적으로 수익성이 개선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북미와... 2023-07-26 신현숙
- [오늘의 유통]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20’ 미스틱 그린 색상 출시 外 삼성전자(005930)가 '갤럭시 노트20' 미스틱 그린 색상을 25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20의 미스틱 그린 색상은 마음의 안정을 주는 그린 색상에 부드러운 헤이즈 공법으로 마감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갤럭시 노트20'는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 2020-09-21 이아현
- [오늘의 유통] 삼양사 큐원 상쾌환, 납량특집 바이럴 영상 ‘상쾌환 몰라’편 공개 外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145990)가 납량특집 바이럴 영상 ‘상쾌환 몰라(Mola)’편을 상쾌환 공식 유튜브에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1994년에 방영된 공포 드라마 ‘엠(M)’을 패러디했다. 삼양사는 “‘상쾌환 몰라’ 영상은 숙취로 고통받던 사람들이 상쾌환을 알게 ... 2020-08-28 신현숙
- [오늘의 유통] 삼성전자, 버건디색 입은 에어드레서 신모델 출시 外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삼성전자가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에 버건디 색상을 적용한 신모델을 15일 출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삼성 에어드레서는 에어·스팀·건조·청정의 4단계로 의류를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버건디 미러’는 미러 소재에 버건디 색상을 더해 ... 2020-06-15 신현숙
- 아모레퍼시픽, 1분기 영업익 679억원...코로나 영향 전년비 67%↓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올해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1조2793억원, 679억원으로 전년비 22%, 67% 감소했다고 2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 속에서도 디지털 채널의 성장 가능성을 확인하고 디지털 체질 개선과 맞춤형 화장품 기술로 새로운 도약의 기반을 준비했다”고 평가했다. 아모레퍼시... 2020-04-28 신현숙
- [오늘의 유통]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 출시 外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FW-01). [사진=더밸류뉴스(코웨이 제공)][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코웨이가 다가오는 봄철 미세먼지 시즌에 맞춰 의류 관리와 의류 건조 기능을 갖춘 ‘코웨이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FW-01)’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계절 의류청정기 싱글케어는 의류 관리와 의류 건조 기능을 모두 갖춰 ... 2020-03-16 신현숙
- [오늘의 유통] LF 질스튜어트뉴욕 유스 브랜드 JSNY, 여성 라인 론칭 外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질스튜어트뉴욕’의 유스(Youth) 브랜드인 ‘JSNY’가 2020년 S/S 시즌부터 여성 라인을 정식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JSNY의 여성 라인의 첫 시즌인 2020 S/S 컬렉션은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하는 볼륨과 뉴욕의 별명인 애플 모티브, 트렌디한 체크 패턴을 사용한 글램룩... 2020-02-24 신현숙
- 아모레퍼시픽 지난해 영업이익 4982억, 9.3% 감소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6조2843억원, 4982억원을 기록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매출은 국내 온라인과 멀티브랜드숍 등 신규 채널의 고객 접점 확대와 해외 사업을 중심으로 3.4% 증가했으나, 해외 투자 확대, 마케팅 비용 증가 등으로 영업이익은 9.3% 감소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혁신 상품 개발... 2020-02-05 신현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