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대표이사 이환주)이 지난 25일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KB골든라이프X현대백화점 프리미엄 라이프’ 클래스를 열었다.
지난 25일 서울시 강남구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KB국민은행이 'KB골든라이프X현대백화점 프리미엄 라이프' 클래스를 개최했다. [사진=KB국민은행]
이번 클래스는 지난해 10월 KB금융그룹과 현대백화점그룹이 체결한 업무협약 이후 처음 진행한 고객 초청 행사로, 양사 우수 시니어 고객 각 50명씩 총 100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두 개 세션으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가족간 갈등없는 상속·증여 자산관리’를 주제로 토크쇼 형식 강연이 진행됐다. 조옥순 KB국민은행 골든라이프 서초센터장, 지혜진 KB국민은행 자산관리(WM)추진부 변호사, 안법헌 세무전문위원이 상속·증여 절차와 세무 이슈 등을 설명했다.
2부에서는 홍정기 차의과대학교 스포츠의학대학원 교수가 ‘100세 건강을 위한 시니어 근력운동’을 주제로 일상에서 실천 가능한 근력 강화 동작을 안내했다.
KB국민은행은 시니어 고객을 대상으로 은퇴·상속·요양 등을 다루는 ‘KB골든라이프센터’를 전국 12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또 시니어 전용 온라인 플랫폼 ‘KB골든라이프X’를 ‘KB골든라이프’로 개편해 금융 정보와 생활·건강 콘텐츠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