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칠성 '크러시', FC 서울과 스폰서십 재계약...맥주 라운지와 응원존 확대

  • 기사등록 2025-04-14 15:00:1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의 맥주 브랜드 ‘크러시’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프로축구단 FC 서울과의 공식 스폰서십을 이어가며 다양한 축구팬 마케팅을 펼친다.


롯데칠성 \ 크러시\ , FC 서울과 스폰서십 재계약...맥주 라운지와 응원존 확대롯데칠성음료가 국내 프로 축구단 ‘FC 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국내 프로 축구단 ‘FC 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FC 서울 축구 경기에 50만명이 방문했고 크러시 브랜드석은 모든 경기 매진됐다. 이에 힘입어 롯데칠성음료는 더 큰 혜택과 함께 돌아왔다.


먼저 FC 서울 홈구장 '서울월드컵경기장'의 스카이펍, 스카이박스, VIP박스 이용자들에게 크러시를 제공한다. 스카이펍에서 경기 중 크러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축구장 앞 광장에서는 크러시 생맥주 라운지와 응원존을 운영한다. 생맥주 라운지는 부스 공간을 전년 대비 50% 확대했다. 응원존에서는 축구팬 대상으로 크러시 스티커를 제공해 맥주잔과 응원 도구를 꾸밀 수 있는 참여형 행사를 운영한다. 관람객들은 핀볼 게임에 참여해 크러시 미니 블록, 크러시 키링 굿즈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6월 말 ‘크러시데이’를 통해 FC 서울 선수들이 참여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소비자 체험 요소를 확대할 계획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4-14 15:00: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