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제로 슈거 소주 ‘새로’의 광고 캠페인을 통해 국내 명소를 소개한다.


롯데칠성음료, \ 새로\  제로 슈거 소주로 국내 명소 알린다롯데칠성음료가 지난 4일 ‘전국을 새로 보자 창덕궁편’을 공개했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이달부터 오는 6월까지 '전국을 새로 보자!' 캠페인 광고를 매달 두 편씩 선보힌다고 10일 밝혔다.


앞서 지난 4일 ‘창덕궁편’, 10일 ‘압구정’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신제품 ’새로 다래’, 팝업 스토어 ‘새로도원’에 초점을 맞췄다. ‘창덕궁편’은 천연기념물 251호 ‘창덕궁 다래나무’를 소재로 신제품 ‘새로 다래’를 표현했고 ‘압구정편’은 겸재 정선의 ‘압구정’을 모티브로 오랜 세월 변하지 않는 압구정의 풍류와 오는 6월 말까지 운영하는 ‘새로도원’ 팝업스토어를 연결했다.


다음달과 오는 6월에 선보일 4편의 캠페인에서는 서울 외 지역의 명소를 공개한다. 각각의 캠페인 공개 시점 즈음에 해당 명소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소재를 중심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새롭고 즐거운 콘텐츠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4-10 11:48: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