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천강화군수 박용철후보 시리즈 공약 눈길...군민-인천시-정부여당관련 공약 잇단 발표

  • 기사등록 2024-08-29 18:28:4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오는 10월 16일 치러지는 인천강화군수 보궐선거에 출마하는 국민의힘 박용철 예비후보가 주요 공약을 시리즈로 잇따라 발표해 시선을 끌고 있다.


인천강화군수 박용철후보 시리즈 공약 눈길...군민-인천시-정부여당관련 공약 잇단 발표국민의힘 박용철 예비후보가 주요 공약을 발표하고 있다. [사진=국민의힘]

지난 4일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박후보는 28일  강화읍 자신의 선거사무소에서 '하나된 군민, 함께 뛰는 강화'라는 슬로건 아래  '석모도 온천 복합관광지구 개발'등 관광인프라 확충을 골자로 한 '군민과 함께하는' 3차 공약을 발표했다.


'석모도 온천복합관광지구 개발'은 강화도 경제 전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대규모 개발사업이지만 지난해 접경지역 발전종합계획에서 △석모도관광리조트개발 △삼산면ㆍ서도면 관광단지 조성 △석모도 해양헬스케어 힐링섬 조성사업등이 제외되면서 상당부분 동력이 상실된 상태다.


또, 주문도-아차도-볼음도를 연결하는 서도연도교를 신속추진해 도서지역 주민들의 정주여건을 개선할 방침이다. 이밖에 서구 거첨도-김포 초지대교간 도로  조기 4차선 확장과 해안순환도로 조기 착공 및 완공등이 포함됐다.


박후보는 지난 27일에는 △3000평미만의 농업진흥구역 해제 추진 △강화-서울간 직행버스 신설 및 3000번 정상화 등을 골자로 한 '인천시와 함께하는' 2차 공약을, 26일에는 △강화전철시대 개막 △준공공형 강화 의료서비스 구축 위주의 '정부여당과 함께하는' 1차공약을 발표한 바 있다.


박후보는 "14년간 인천광역시 시의원과 강화 군의원으로 강화군 구석구석을 뛰어서 강화군정에 누구보다 해박하다"며 "이같은 경험을 바탕으로 소멸위기의 강화군을 위해 헌신하고 싶다"고 밝혔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8-29 18:28: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