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갤러리아백화점, 수원 광교 첫 고객 참여 '러닝 갤러리아' 진행...건강과 재미 선사

  • 기사등록 2024-05-02 10:52:4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갤러리아백화점(대표이사 김은수)이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5월을 맞아 건강과 재미를 누릴 수 있는 특별 행사를 준비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수원 광교에서 ‘러닝 갤러리아’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갤러리아백화점, 수원 광교 첫 고객 참여 \ 러닝 갤러리아\  진행...건강과 재미 선사갤러리아백화점이 수원 광교에서 ‘러닝 갤러리아’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갤러리아백화점]

‘러닝 갤러리아’는 갤러리아 광교가 처음으로 개최하는 지역 스포츠 행사로 최근 20~3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확산하고 있는 ‘러닝 문화’를 반영했다. 갤러리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수원시 카카오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참여 신청을 받았다.


대회는 오는 6일 오전 9시 광교 호수공원에서 개최하며 호수 2바퀴를 도는 6.5km 코스로 진행된다. 15명 러닝 인플루언서를 포함해 총 200명이 참여하며 안전을 위해 구급차와 간호사들이 현장 대기한다.


러닝 갤러리아 행사에 맞춰 오는 6일까지 24개 스포츠 브랜드들이 할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러닝 갤러리아 참가자들에게 금액 할인권, 식사권, 커피쿠폰, 경품 이벤트를 제공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5-02 10:52: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