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대표이사 김영훈)가 하반기 명품·패션·유통 산업에 대한 현장 경험과 관련 역량을 가진 인재 모집에 나선다.
한화갤러리아는 2024년 하반기 채용 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음달 17일까지 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에서 서류를 받는다.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인턴십은 오는 12월 4주차부터 시작한다.
12월부터 실무 및 면접 평가를 실시해 내년 초 신입사원을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직무는 영업관리(패션·F&B), 기획, 마케팅이다. 전형은 오는 11월에 서류심사, 면접을 진행하고 12월 5주차에 인턴십, 내년 1월 최종면접을 거쳐 2월에 입사하게 된다.
올해는 서울 명품관 리뉴얼 등 중요 프로젝트에 참여할 핵심인재를 확보한다. 인턴사원 전원이 명품관 주요 부서에 배치돼 5주간 업무를 수행한다.
이번 채용부터 새 평가 항목 ‘PR PLUS’를 도입한다. 입사 지원 시 자신의 강점을 동영상, 포트폴리오 등 자유 형식으로 제출하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모집기간 동안 서울 성균관대(24일), 고려대(26일), 연세대(30일), 서울대(10월 2일), 한양대(7일)에서 채용설명회를 연다. 세부 일정은 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고 현직자 및 인사담당자와의 1:1 상담을 통해 회사와 직무 관련 정보를 알 수 있다. 설명회 참여 학생에게 1만5000원의 ‘파이브가이즈’ 기프트카드(한정수량)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