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관리자 ]

- 이벤트 기간 : 12월 16일(수)까지
- 연간 회원 이상 가입자에게 Q 서비스 해당기간 만큼 제공

 
성공한 가치투자자의 관심 종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생생한 기업 탐방기가 넘쳐나는 서비스, 이런 강점이 수익률로 연결되는 서비스.
I.H.S 버핏연구소가 운영하는 「성공투자의 길잡이」 핑크 페이퍼가 3주년을 맞아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그간 아이투자 홈페이지에서 운영되던 핑크 페이퍼는 버핏연구소 홈페이지(www.buffettlab.co.kr)로 이전돼  운영된다. 단, 12월 31일까지는 아이투자 홈페이지와 버핏연구소 홈페이지에서 핑크 페이퍼가 동시 운영된다.
워렌 버핏이 유년 시절 탐독했던 핑크 시트(Pink sheet)를 벤치 마킹한 핑크 페이퍼는 2012년 9월 서비스를 개시해 저평가 우량주 발굴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했다.  핑크 페이퍼는 서비스 개시 이래 끊임없는 혁신과 업그레이드를 통해 지금의 모습을 갖게 됐다.

현재 핑크 페이퍼가 운영하고 있는 포트는 표준 포트, 탐방 포트, 지상 대담 포트의 3개이다. 먼저, 표준 포트는 핑크 페이퍼가 운영하고 있는 공식 포트로 종목 발굴, 매매 시점 선정, 적정 주가 산정, 비중 조절 등을 하고 있다. 가입자가 그대로 따라하면 수익을 낼 수 있도록 설계됐다. 표준 포트의 기준일은 2014년 1월 1월이며, 15일 기준 누적 수익률은 65.76%이다. 이 기간 코스피 지수는 0.3% 상승했고, 코스닥 지수는 35% 상승했다.
표준 포트는 주식 시장의 호황기에는 시장을 초과하고, 시장 침체기에는 상대적으로 덜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51

다음으로, 탐방 포트는 핑크 페이퍼 운영진이 직접 발로 뛰며 얻은 기업 탐방 종목의 수익률을 보여준다. 탐방기가 게재되는 다음날 포트에 자동 편입되고, 1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제외되는 방식이다. 현재 탐방 포트에는 19개 종목이 편입돼 있으며 평균 수익률은 21%이다. 탐방 포트는 올해초 평균 수익률 54%를 기록하기도 했다.
지상 대담 포트는 핑크 페이퍼가 월 1회씩 성공한 가치 투자자들과의 대담을 통해 제시되는 저평가 우량주를 보여주는 포트이다. 탐방 포트와 마찬가지로 기사가 개제되는 다음날 포트에 자동 편입되고, 1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제외되는 방식이다. 지상 대담 포트에는 22개 종목이 편입돼 있고 평균 수익률은 -2.5%이다. 매매 시점이 감안되지 않은 수치이다. 지상 대담 포트는 성공한 가치투자자의 실제 관심을 종목을 보여준다는 점에서 회원들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다. 
핑크 페이퍼는 가치투자의 성과를 널리 알리고,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성공 투자의 기회를 부여하기 위해 3주년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에 핑크 페이퍼에 회원에게는 할인 혜택 부여는 물론이고, 연간 회원 이상 가입자에게는 해당 기간만큼 Q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파격 혜택을 부여한다.
 

[이벤트 기간]
- 12월 16일(수)까지

[혜택 1 : 이용료 최대 60% 할인]
이번 특가 이벤트 기간에 연간(12개월) 회원에 가입하면 56%의 할인가 및 보너스 일수 30일을 추가 제공한다. 2년(할인율 58%, 보너스 일수 70일), 3년(할인율 60%, 보너스 일수 110일) 회원에게는 할인가와 보너스 일수가 더 주어진다. 6개월, 3개월, 1개월 회원 가입시에도 할인 혜택 제공 및 추가 일수를 부여한다.

52

[혜택 2: Q 서비스 이용권 증정]
이번 특가 이벤트 기간에 연간 회원 이상에 가입하면 버핏연구소 홈페이지에서 운영되고 있는 Q서비스를 해당기간만큼 제공한다. 핑크 페이퍼 1년 가입 회원에게 Q 서비스 1년 이용권을 부여하는 식이다.
Q 서비스는 한국 주식시장의 1,800여개 종목 가운데 주가수익비율(PER), 주가순자산배수(PBR)이 낮은 종목이 무엇인지, 자기자본이 익률(ROE),  배당수익률(DI)이 높은 종목이 무엇인지를 클릭 한번으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게 해주는 「종목 선별 서비스」이다.  Q 서비스 화면은 모바일과 태블릿에서도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고, 와이드 화면으로 돼 있어 시각적으로 산뜻하고 편리하다(아래 사진)

53

[결제 방법]
이번 이벤트의 결제는 버핏연구소 홈페이지에서 이뤄진다. 버핏연구소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하고 결제를 진행하면 된다.  결제창에서 '이용기간'을 클릭하고 1개월, 3개월, 6개월, 1년, 2년, 3년 가운데 선택하면 된다(아래 사진)

54
이용자 편의를 위해 기존의 아이투자 홈페이지에서의 핑크 페이퍼도 12월 31일까지 운영된다. 기존의 회원에게는 버핏연구소 홈페이지 내의 핑크 페이퍼 이용권이 자동 부여된다.

 

[관련 콘텐츠]

- 핑크 페이퍼 특가 이벤트 결제창 바로가기

- 버핏연구소 회원 가입 바로가기

- 버핏연구소 내 핑크 페이퍼 바로가기

 

문의 (02) 6071-1112. ihs_buffett@naver.com. I.H.S 버핏연구소.

 


ihs_buffett@naver.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11-16 16:28: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