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관리자 ]

2015. 9. 6.

이민주 버핏연구소장의 신간 <지금까지 없던 세상 : 당신이 만날 미래의 업(業)>이 교보문고의 경제경영 베스트셀러 4위에 올랐습니다.  

2517891_2857_150826-now_700kyobo

연매출 2조원대의 자동차 부품 전문 그룹 SECO는 오는 24일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이민주 소장을 초빙해 「불확실성의 미래,  SECO가 찾아야  할 새로운  업(業)은? 」특강을 진행합니다. SECO 그룹은 이 소장의 이번 신간 <지금까지 없던 세상>이 향후 전략 수립과 신사업 발굴에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SECO 그룹은 상장 기업인 서진오토모티브, 에코플라스틱을 비롯해 6개 기업을 두고 있으며, 미국 중국 인도 등 5개국에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버핏연구소는 이번 <지금까지 없던 세상> 출간 기념 이벤트 1탄으로 「기업가치평가법」「재무제표 읽는 법」특강을 개최합니다.
이번 「기업가치평가법」과  「재무제표 읽는 법」 특강을 수강하는 분께는 이민주 소장의 <지금까지 없던 세상>의 친필 사인본과 10월 예정인 출간 기념 특강 초대권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특전이 제공됩니다.
다가오는 새로운 세상은 창작자, 최고 경영자(CEO), 창업가가 주도하게 됩니다. 이들 3가지 직업인으로 성공하기 위해 기업의 올바른 가치를 평가하고, 기업의 재무제표를 읽는 능력은 필수 조건입니다.  이번  「기업가치평가법」과   「재무제표 읽는 법」 특강은 여기에 필요한 지식으로 업그레이드됐습니다.
이번 특강을 통해 다가오는 새로운 세상에 대비하는 지혜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ihs_buffett@naver.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5-11-14 17:56: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