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푸드나무(대표이사 김영문)의 외식 프랜차이즈 ‘칙바이칙(CHICK by CHICK)’이 인도네시아에 진출한다.


푸드나무는 자회사 에프엔어니스티(대표이사 박재훈)이 지난 25일 인도네시아 외식기업 PT.CBC FOOD JAYA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푸드나무 \ 칙바이칙\ , 첫 해외 진출...인도네시아 1호점 연내 오픈김영문(왼쪽에서 두번째) 푸드나무 대표가 지난 25일 푸드나무의 자회사 에프엔어니스티가 인도네시아 외식기업 PT.CBC FOOD JAYA와 인도네시아 진출을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 협약식에서  박재훈(가운데) 에프엔어니스티 대표, 노동욱(오른쪽에서 두번째) PT.CBC FOOD JAYA 대표 및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 하고 있다. [사진=푸드나무]이날 협약식에는 김영문 푸드나무 대표, 박재훈 에프엔어니스티 대표와 노동욱 PT.CBC FOOD JAYA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에프엔어니스티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협약을 체결한 PT.CBC FOOD JAYA는 인도네시아 내에 한식, 일식, 멕시칸 등 20여 개 매장을 운영한 바 있는 외식 전문가들이 설립한 회사로 칙바이칙(CHICK by CHICK) 프랜차이즈 사업을 위해 설립한 신규법인이다. 에프엔어니스티는 이번 계약으로 칙바이칙(CHICK by CHICK) 인도네시아 1호 매장을 자카르타 인근에 연내 오픈할 계획이다.


이번 계약은 칙바이칙(CHICK by CHICK)의 첫 해외 진출이다. 건강과 간편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치킨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로서 치킨버거, 치킨라이스볼, 스페셜티치킨 등 다양한 메뉴를 패스트푸드처럼 빠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27 18:05: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