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칠성음료, '청하 스파클링' 모델로 배우 김민하 선정…젊은 층 공략 나서

  • 기사등록 2024-03-21 13:25:1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명학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청하 스파클링’ 2종의 모델로 배우 ‘김민하’를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롯데칠성음료는 21일 자사 제품 '별빛 청하 스파클링'과 '로제 청하 스파클링'의 모델로 김민하 배우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동시에 오늘부터 새 광고 캠페인을 내세울 예정이다.


'로제 청하 스파클링' CF 장면. [사진=롯데칠성음료]

오늘부터 선보이는 광고 캠페인은 ‘로제 청하 스파클링’ 및 분홍빛 색감을 통해 ‘오늘보다 내일 더 예쁠 너에게’라는 광고의 콘셉트를 모델 김민하와 함께 여러 구성으로 표현했다.


‘청하 스파클링’의 두 번째 라인업인 ‘로제 청하 스파클링’은 엘더베리 농축액에 천연 적사과향을 더해 청주향과 과일향의 조화가 돋보이는 탄산주이다. 먼저 선보인 ‘별빛 청하 스파클링’ 보다 단맛을 줄였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흩날리는 꽃잎을 표현한 제품 라벨 디자인과 분홍빛을 띄는 제품 패키지 등 화려함에 집중한 접근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늘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12월 출시 후 100여일 만에 230만병이 판매돼 인기를 입증했다.


롯데칠성음료는 탄산음료 및 주스 등의 음료 제품과 소주, 맥주 등 주류 제품을 제조 및 판매한다.


myung092251@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21 13:25: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