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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황기수 기자]

넷마블(대표이사 권영식 김병규)이 올해 12회차를 맞은 글로벌 모바일 앱 퍼블리셔 시상식에서 다시 한 번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


넷마블이 데이터AI(data.ai)의 ‘2024년 상위 퍼블리셔 어워드’에서 13위를 기록했다. [이미지=넷마블]

넷마블은 데이터AI(data.ai)의 ‘2024년 상위 퍼블리셔 어워드’에서 넷마블이 13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넷마블은 본 어워드에서 지난 2015년부터 9년 연속 수상을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 앱 마켓 분석 사이트 데이터AI는 매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의 수치를 합산해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익을 기록한 상위 모바일 앱 퍼블리셔를 선정해왔다. 넷마블은 올해 시상식에서 카밤, 잼시티, 스핀엑스 등 여러 글로벌 자회사들의 역량을 인정받아 13위를 차지했다. 이는 국내 기업 중 가장 높은 순위이며,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는 퍼블리셔 중에서는 5위의 기록이다.


넷마블은 올해 상반기에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과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레이븐2’, ‘킹 아서: 레전드 라이즈’ 등 신작 4종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ghkdritn12@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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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4-03-11 19:5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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