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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BAT로스만스(대표이사 송영재)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다양성 포용 문화 조성에 나섰다. 


BAT로스만스는 세계 여성의 날(3월 8일)을 기념하여 임직원들과 기부 캠페인을 실시, 사회적 지원이 필요한 취약 계층 여성들에게 위생용품을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기부 캠페인에 참여한 BAT로스만스 임직원들이 포용의 제스처를 취하며 세계 여성의 날을 축하하고 있다. [사진=BAT로스만스]던힐, 글로, 뷰즈 등의 브랜드를 소유한 글로벌 담배기업의 한국 계열사인 BAT로스만스는 매년 세계 여성의 날 캠페인에 동참하며 여성의 경제적, 정치적, 사회적 업적을 기리고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등의 활동을 벌이고 있다.


올해는 2024년 세계 여성의 날 주제인 ‘포용성을 고취하라(#InspireInclusion)’에 맞춰, 세계 여성의 날 취지를 널리 알리고 다양성과 포용성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사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캠페인은 포용의 상징인 두 손으로 하트 모양을 만들어 촬영한 뒤, 사내 플랫폼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 과정에서 회사는 참여자당 일정 수량의 여성 위생용품 상자를 자선 단체에 기부하기로 약속, 이를 통해 임직원들과 함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다양성과 포용성을 높이는 데 기여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여성 위생용품은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한부모 가정 및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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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4-03-08 15:1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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