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쿠팡, 쿠팡플렉서 봄맞이 최신 노트북과 태블릿PC 쏜다

- 신학기 경품 이벤트…노트북·태블릿·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증정

  • 기사등록 2024-02-13 13:30:3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쿠팡플렉서’에게 최신 노트북과 태블릿PC 등을 지급한다.

쿠팡은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쿠팡플렉서 대상으로 ‘신학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쿠팡이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쿠팡플렉서를 대상으로 ‘신학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플렉서는 주부, 대학생, 프리랜서 등 누구나 원하는 시간에 일할 수 있는 배송 아르바이트다. 쿠팡은 쿠팡플렉서들의 문화생활과 일상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지급하고 이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열었다.


쿠팡플렉서라면 누구나 업무를 신청하고 배송을 완료해 응모권을 얻을 수 있다. 응모권은 업무를 신청하면 1개, 배송 건수에 따라 1개씩 지급하며 추첨을 거쳐 경품을 제공한다.


1등 LG그램 노트북(1명), 2등 갤럭시탭 A9+(3명), 3등 문화상품권 5만원(30명)을 지급한다. 1, 2등 경품은 업무를 3회 이상 신청하고 배송을 1회 이상 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한다. 문화상품권은 응모권을 가장 많이 모은 상위 20명,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 각각 지급한다. 1, 2등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22%)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다. 


쿠팡플렉스 입문자를 위해 ‘첫 배송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첫 배송을 완료한 쿠팡플렉서 20명에게 추첨을 통해 웰컴키트를 지급한다. 배송 업무에 유용한 카트, 장갑, 방한용귀마개 등이 들어있다. 


추첨 결과는 다음달 20일 메시지로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쿠팡플렉서 신규 가입은 앱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쿠팡플렉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누구나 언제든 편히 즐길 수 있는 쿠팡플렉스와 함께 다채로운 경품 혜택까지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13 13:30: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