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LG생활건강(대표이사 이정애)이 럭셔리 '더후'를 선보이는 공식몰을 론칭으로 고객 차별화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


LG생활건강은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후’의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LG생활건강 더후 공식몰 오픈 홍보 포스터. [이미지=LG생활건강]더후 공식몰은 현재 운영 중인 전 품목을 베스트셀러, 제품 유형, 브랜드 라인, 피부 고민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더후만의 차별화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얄 아트 기프트’도 공식몰에서만 만날 수 있다. 로얄 아트 기프트는 포장지, 장식, 보자기 등을 선택해 나만의 선물 포장을 완성할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기프트 서비스다. 제품 선정부터 포장 다지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 선물을 준비하는 모든 순간에 즐거움을 선사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LG생활건강은 더후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후의 베스트 안티에이징 라인인 ‘비첩’과 ‘로얄 레지나’, 설 명절 선물하기 좋은 공진향 궁중 3종 세트, 진율향 기품 3종 세트 등과 공진향 미(美) ‘골든쿠션’과 ‘궁중동안립밤’으로 구성한 발렌타인 에디션까지 공식몰에서 단독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07 11:41: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