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수연 기자]

BAT로스만스(대표이사 김은지)가 글로 하이퍼 시리즈의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태우지 않는 더 나은 선택’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성인 흡연자들이 궐련에서 비연소 제품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돕는다. BAT로스만스는 프로모션이 2월 25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고 29일 밝혔다.


BAT로스만스가 글로(glo™) 하이퍼 시리즈의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29일부터 4주간 진행한다. [사진=BAT로스만스]

궐련에서 비연소 제품으로의 전환은 BAT의 기술력으로 가능했다. 글로 하이퍼 시리즈는 인덕션 히팅 시스템이 적용되어 담배를 태우지 않고 가열하기 때문에 냄새와 치아 착색 걱정을 덜어준다. 담뱃재가 발생하지 않고, 부스트 모드와 스탠다드 모드 버튼이 구분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원하는 가열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어서 소비자가 원하는 스타일대로 선택할 수 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하이퍼 에어와 글로 하이퍼 X2는 ’글로’ 시리즈 중에서도 새롭고 혁신적인 기능을 갖춘 디바이스"라며 "새해에 연초에서 비연소 제품으로 전환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선택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할인 적용 제품들은 글로 공식 웹사이트인 ‘디스커버글로’와 카카오·네이버·쿠팡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가 혜택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ynsooyn@gmail.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29 16:21: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 박수연 기자 박수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 젊은 자본미디어 '더밸류뉴스' 박수연 기자입니다. 경제와 산업 분야의 심층 분석 기사를 통해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통찰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기업의 가치 창출과 혁신, 지속가능한 성장에 주목하며 객관적이고 공정한 보도를 추구합니다. 급변하는 경제 환경 속 믿을 수 있는 정보의 나침반이 되겠습니다.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