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가 유통망 확대 및 목표 매출 달성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오스템파마는 지난 2022년 매출 신장률 33%를 기록했다. 이어 지난해 결산 매출이 전년대비 81%로 신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스템 구강세척기 '와픽' 라인업. [이미지=오스템파마]오스템파마는 지난 27일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자사 ‘와픽 핸디 구강세정기’가 매진됐다고 29일 밝혔다. 오스템파마는 신세계 측과 협의를 통해 이민웅 스타 쇼호스트를 캐스팅하고, ‘이민웅의 베스트셀러 쇼, 웅니버스’ 특별 방송을 기획했다. 오스템파마는 지난10일, 13일 방송에 이어, 지난 27일 방송에서도 연이어 ‘3차 완판’을 기록했다. 오스템파마는 오는 2월에도 신세계라이브쇼핑 방송을 추가 편성할 계획이다.


오스템파마는 오프라인 영업망도 확대하고 있다. 오스템파마의 덴탈케어 브랜드 뷰센(Vussen)은 올해 1월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 에 입점했다. 시코르 매장에서 오스템파마는 자사 뷰센 치약 5종(H, 15, 28, S, C)과 더블와이드 칫솔을 판매한다. 오스템파마는 스타필드 코엑스점, 홍대점, 올해 첫 개점하는 스타필드 수원점까지 포함해 현재 10개의 시코르 매장에 입점했다. 오는 2월에는 ‘신세계 강남점’, 대전 ‘신세계 Art&Science점’에 추가 입점한다. 


오스템파마는 지난해 롯데백화점 본점과 더현대서울,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등 주요 거점 매장에 입점했다. 또 롯데하이마트 전국 200개 매장에서도 ‘와픽 콤보 구강세정기’, ‘휴대용 구강세정기’, ‘핸디 구강세정기’, ‘전동칫솔’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29 12:07: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