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한항공, 새해맞이 강서구청 '사랑의 쌀' 후원..."나눔 가치·ESG 경영 강화"

  • 기사등록 2024-01-19 15:14:0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대한항공(대표이사 조원태 우기홍)이 나눔 가치를 실현하고 ESG 경영 강화를 위해 '사랑의 쌀'을 기증했다. 


대한항공은 19일 오전 서울 강서구청에서 ‘사랑의 쌀’ 기증식을 진행했다.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아 지역 사회 이웃들에게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서다. 기증식에는 지상휘 대한항공 사회봉사단 운영위원장과 김송자 서울 강서구청 생활복지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지상휘(왼쪽) 대한항공 사회봉사단 운영위원장이 19일 서울 강서구청에서 진행된 ‘사랑의 쌀’ 기증식 행사에서 김송자 서울 강서구청 생활복지국장과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대한항공]대한항공이 이번에 기증한 쌀은 3000㎏(10㎏ 쌀 300포) 분량이다. 강서구청이 선정한 관할 지역 내 취약 가구와 장애인 시설, 사회복지 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사랑의 쌀’ 후원 행사는 2004년부터 21년째 이어온 대한항공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 활동이다. 대한항공 본사가 위치한 서울 강서구 특산물 ‘경복궁 쌀’을 매입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해당 쌀은 지역 이웃에게 기증한다. 이를 통해 대한항공이 후원한 쌀은 올해까지 총 98톤에 달한다.


이 외에도 대한항공은 기내 담요로 만든 안전방재모 기증, 유니폼을 재탄생시킨 의약품 파우치 기증 등 다양한 지역 사회 연계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19 15:14: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