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쿠팡, 와우회원 전용 '골드박스'서 ‘플레이타임즈’ 입장권 단독 특가

- ‘플레이타임’ 키즈카페 등 전국 59개 지점 입장권 최대 30% 할인

  • 기사등록 2024-01-05 13:40:1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추운 날씨로 인해 아이들과 실내 놀이 공간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쿠팡(대표이사 강한승 박대준)이 플레이 상품을 선보인다.


쿠팡은 5일 와우회원 전용 할인코너 ‘골드박스’에서’ 플레이타임 전국 키즈카페’ 입장권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최저가 판매다.


쿠팡이 5일 와우회원 전용 할인코너 ‘골드박스’에서’ 플레이타임 전국 키즈카페’ 입장권을 단독 특가로 선보인다. [사진=쿠팡]

쿠팡 와우회원은 ‘플레이타임’ 키즈카페와 전국 59개 지점의 다양한 놀이공간 입장권을 최대 3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플레이타임중앙은 도심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 기업으로 플레이 브랜드, 아트 브랜드, 베이비 브랜드 등 총 15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전국에 200여 개의 매장이 있고 대부분 복합 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내에 있어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다.


쿠팡은 이 중 복합놀이체험공간 '플레이타임’, ‘애플키즈클럽’, ‘리틀란드', 스포츠 놀이체험공간 ‘챔피언1250’, ‘챔피언’ 입장권을 ‘골드박스’를 통해 판매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05 13:40: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