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넷마블(대표이사 권영식, 도기욱)이 겨울을 맞아 홀리데이 캠페인을 선보인다. 


넷마블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서 홀리데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으로 SSR+ 등급 동료 '데이터 구스트앙'이 추가됐다. 이번 캐릭터는 웹툰 <신의 탑>의 핵심 인물이자 10가주 중 한 명인 포 비더 구스트앙이 탑을 오르던 시절, 숨겨진 층에 복사해 둔 자신의 데이터로 과묵하게 동료를 위해 도구를 만드는 배려심을 가졌다.


넷마블 <신의 탑:새로운 세계> 홀리데이 이벤트 홍보 포스터. [이미지=넷마블]<신의 탑: 새로운 세계>의 '데이터 구스트앙'은 아군을 회복시키고, 아군의 급속을 높여주는 등 강력한 서포터 역할을 하는 동료로 등장한다.


넷마블은 신규 성장 지원 시스템 '천문 시계'를 선보인다. '천문 시계'는 동료 한계 돌파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이용할 수 있고, ‘천문 시계’ 레벨을 높이면 전리품 보상에서 획득하는 코인·신수·경험치가 증가한다.


또 홀리데이 캠페인으로 '구스트앙의 비밀 서재'가 오픈됐다. 이번 스토리는 비밀스러운 구스트앙 서재에서 홀리데이 기적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가 담겨 있다. 스토리 이벤트를 완료하면 홀리데이 로비 배경, 비밀 서재 티켓 총 45장 등을 얻을 수 있고, 이벤트 보스전 '에버 글로우 트리'에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스토리 이벤트는 혜택도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2-20 16:23: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