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SK텔레콤(대표이사 유영상)이 올 한해를 돌아보며 SKT와 함께한 파트너사에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SK텔레콤은 올 한해 함께 성장하며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비즈니스 파트너사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달하고 미래 동반성장 계획을 논의하는 '2023 최우수 파트너사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강종렬 SKT 안전보건 최고경영책임자(CSPO)를 비롯한 주요 임원과 최우수 파트너사 대표이사가 참석했다.


강종렬(왼쪽 여섯번째) SKT CSPO가 수상 기업 대표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KT]SKT는 올해 협업 성과와 동반성장 기여도가 우수한 총 30개 기업을 선정해 최우수 파트너상을 수여했다. SKT는 △시너지 부문 △파트너십 부문 △루키 부문 등으로 수상 분야를 세분화하며 다방면에서 체계적인 동반성장을 추진하고 있다. ‘시너지’ 부문은 B2B 프로젝트 수행, SKT의 서비스 고도화 등에 기여한 우수 기업에게 수여했다. ‘파트너십’ 부문은 ESG 경영 체계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올해 SKT 동반성장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한 기업들이 수상했다. 마지막으로 ‘루키’ 부문은 에이닷 및 구독 서비스 구축과 운영에 탁월한 성과를 낸 기업에게 돌아갔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09 17:08: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