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지수 기자]

GC녹십자웰빙(대표이사 김상현)이 항염증효과 피지 억제에 도움을 주는 신개념 여드름 솔루션을 선보인다.


GC녹십자웰빙은 H2MEDI(대표이사 김병호, 이하 에이치투메디)와 '라라샷Q'의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판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계기로 '라라샷Q'의 국내 판매 확대는 물론 긴밀한 파트너쉽을 구축하고 국내외 학회 참석 및 세미나를 포함한 마케팅 등 '라라샷Q' 제품을 알리기 위한 노력을 함께 할 예정이다.


GC녹십자웰빙이 신규출시한 항염증효과 여드름솔루션 '라라샷Q'. [이미지=GC녹십자웰빙]GC녹십자웰빙은 '라라샷Q'가 DDS공법(Drug Delivery System, 니오좀)을 사용한 신개념 솔루션으로 피지 분비를 줄이는데 효과적이라고 설명한다. '라라샷Q'에는 항산화효과가 뛰어난 햄프씨드 오일(Hempseed Oil), 천연 약재 추출물로 염증반응을 완화해주는 A.C.C(Advenced Cooling Composition)성분, 열전도율이 뛰어난 꿈의 소재 그래핀(Graphene Oxide), 피부 침투력을 높여주는 백금(Platinum)을 함유하고 있으며, 무자극 제품으로써 제품 사용 직후에도 일상생활에 전혀 문제가 없는 것이 장점이라고 밝혔다.


parkjisu09@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08 16:28: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