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이랜드(회장 박성수)가 운영하는 육아 플랫폼 '키디키디'가 겨울을 맞아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을 열었다.


‘키디키디’(kidikidi)는 지난 2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이 계절을 나답게 즐겨요 #1’라는 주제로, 700여개의 브랜드 및 4000장 이상의 유아동 아우터를 키디키디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키디키디가 23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는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 홍보 포스터. [이미지=이랜드]키디키디의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은 202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회차를 맞이했으며, 아우터 아이템 누적 10만장 이상 판매된 키디키디의 연중 최대 아이템 페스티벌이다. 키디키디는 키즈 모델들의 화보와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및 디자이너 브랜드의 키즈 라인 상품들을 선보인다. 


일주일간 릴레이로 뉴발란스 키즈, 내셔널 지오그래픽 키즈 등 주요 브랜드 외에도 ‘키디픽’으로 추천하는 △베베드피노△래핑차일드 △로아앤제인 △하이헤이호 △캐치티니핑 △드타미 프로젝트 등의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이번 페스티벌은 할인쿠폰과 데일리 특가 상품으로 겨울 아우터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hyejipolicy@gmail.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24 11:10: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