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구본영 기자]

신한카드(대표이사 문동권)가 아이폰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비용 부담을 낮춘 새로운 아이폰 구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신한카드는 신규 출시한 아이폰15부터 이용 후 반납시 최대 45%까지 잔가(잔존가치)를 보장해주는 애플(대표이사 팀 쿡)의 ‘아이폰 포 라이프(iPhone for life)’ 프로그램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신한카드가 반납시 최대 45%까지 잔가를 보장해주는 애플의 '아이폰 포 라이프' 프로그램을 23일 론칭해 소비자들의 비용 부담을 낮췄다. [이미지=신한카드]

이 프로그램은 아이폰15(자급제)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약정 개월(12개월·24개월)에 따라 모델별로 정해진 금액을 청구 유예하고 나머지 금액만 할부(연 7%)로 청구해 월 납입 부담을 낮췄다. 약정 종료시에는 유예된 금액이 일시 청구되나, 단말기 반납을 통한 환급액으로 상환이 가능하다. 반납시 단말기가 정상 작동되면 12개월 약정이면 45%, 24개월 약정이면 38%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약정 기간 중 신한카드 애플러스(Applus)로 전월 실적을 총족 시 할부 수수료 및 청구 유예 금액에 대한 이자를 면제 받을 수 있다. 서비스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앱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qhsdud1324@icloud.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23 11:28: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