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그룹(대표이사 김금옥)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쥬이시 버거 '슈퍼두퍼'가 버거에 곁들이기 좋은 사이드메뉴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슈퍼두퍼는 가을 시즌을 맞아 ‘슈퍼팝 마일드 치킨’과 ‘슈퍼팝 핫 치킨’ 등 두 가지 맛의 치킨 사이드메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슈퍼팝 마일드 치킨’은 닭가슴살로 만든 통살 치킨으로 치폴레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슈퍼팝 핫 치킨’은 매콤한 시즈닝을 가미한 닭가슴살 통살 치킨으로, 슈퍼두퍼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 핫 치킨 플렉스 버거의 소스를 응용해서 이번 메뉴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로써 슈퍼두퍼는 프렌치 프라이즈, 갈릭 프라이즈, 슈퍼 프라이즈, 스위트 포테이토 프라이즈와 함께 총 6종의 사이드메뉴 라인업을 확보하게 됐다.


슈퍼두퍼 신메뉴 ‘슈퍼팝 마일드 치킨’과 ‘슈퍼팝 핫 치킨’. [이미지=bhc그룹]

아울러 슈퍼두퍼가 지난 8월부터 도입한 애드온(add-on) 서비스 역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애드온(add-on)은 취향에 따라 토핑을 추가해 나만의 버거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로 ‘슈퍼 싱글 버거’ 주문 시 일정 금액을 추가해 그릴드 파인애플이나 그릴드 베이컨을 추가할 수 있다.


bhc그룹의 슈퍼두퍼는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로 지난해 11월 국내 처음 상륙했다. 오픈 당시 불과 2주 만에 약 2만개의 버거가 판매됐고 약 9개월 만에 대표 버거 메뉴 4종은 22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슈퍼두퍼는 현재 1호 매장인 강남점과 홍대 2호점, 코엑스스타필드 3호점이 운영 중이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18 15:14: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