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주요 글로벌 어워드에서 연이어 수상하며 글로벌 대표 여행기업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야놀자는 야놀자클라우드가 IT 시장분석 및 컨설팅 기관인 인터내셔날 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주관하는 ‘2023 IDC 미래기업 어워드’를 수상했으며, 플랫폼 사업 부문에서는 2년 연속 월드 트래블 어워드 ‘한국 최고의 온라인 여행기업’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야놀자가 주요 글로벌 어워드에서 연이어 수상하며 글로벌 대표 여행기업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사진=야놀자]

야놀자클라우드는 클라우드 기반 SaaS 솔루션을 통해 글로벌 여행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한 결과 지난해 말 기준 전세계 170여 개국에 8만개 이상의 솔루션 라이선스를 공급하며 매출 1000억원을 넘어섰다. 특히 김종윤 야놀자클라우드 공동대표는 성장과 혁신을 달성하기 위해 기업 및 업계의 디지털 변혁을 주도한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의 IDC 미래기업 CEO'로 선정됐다.


플랫폼 사업 부문은 국내·외 핵심 여가 서비스의 지속 확장을 바탕으로 국내외 숙박, 레저, 공연, 교통 등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한 결과 성장성과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야놀자는 유수의 글로벌 수상을 계기로 성장 모멘텀을 이어가기 위해 경쟁력을 구축한다. 특히 독보적인 K-콘텐츠·인벤토리에 혁신 기술을 더해 차별화된 상품·서비스를 개발하고 이를 자체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전세계에 유통함으로써 ‘글로벌 원톱 트래블 테크 기업’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이를 기반으로 2028년까지 연간 외국인 방한 관광객 5000만명 돌파를 목표로 관광대국 육성에도 기여한다.


야놀자는 이번 수상을 발판으로 글로벌 원톱 트래블 테크 기업으로 도약할 방침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17 14:04: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