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푸드나무(대표이사 김영문)가 최근 해동 없이 바로 데워 먹을 수 있는 냉장 닭가슴살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커지자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푸드나무는 오는 25일까지 홈플러스 매장에서 맛있닭 Fresh 소스 통 닭가슴살 5종 증정 행사를 한다고 13일 밝혔다. 1팩당 3990원이다. 맛있닭 Fresh 소스 통 닭가슴살은 국내산 닭가슴살과 특제소스로 만든 냉장 제품이다. 맛은 △갈릭스테이크 △깐풍기 △레몬크림 △매콤바베큐 △매콤칠리맛 총 5가지가 있으며 단백질은 16~20g 들어있다.


푸드나무의 맛있닭 Fresh 소스 통 닭가슴살 5종. [이미지=푸드나무]

최근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며 닭가슴살 시장도 커지고 있다. 운동, 건강관리 등을 목적으로 단백질을 섭취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닭가슴살을 간편히 즐기려는 소비자 요구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푸드나무는 “최근 해동 없이 바로 데워 먹을 수 있는 냉장 닭가슴살을 찾는 소비자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며 “냉장으로 해동 시간은 줄이고 촉촉함은 더한 맛있닭 fresh 소스 통 닭가슴살로 간편한 식단 관리 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13 14:03: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