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구본영 기자]

신한카드(대표이사 문동권)가 디스커버 2주년 기념 새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만족도 제고와 신규 고객 유입을 꾀한다.


신한카드는 신한플레이 라이프 콘텐츠 페이지 ‘디스커버’ 론칭 2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기획 콘텐츠를 선보이고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서울 중구 신한카드 본사 전경. [사진=신한카드]    

지난 2021년 10월 론칭한 신한플레이 디스커버는 트렌드·문화·예술·핫플레이스 등 개인 취향을 반영하는 ‘관심사’를 등록하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채널이다. 2주년을 기념해 디스커버의 뉴스레터 ‘리:플레이(RE:pLay)’에서 지난 1년간 월별 최고 인기 콘텐츠 12개를 선정해 공개한다. 


신한카드는 디스커버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디스커버 투데이를 방문하고 관심사를 최초 설정하면 500포인트를 증정하고, 디스커버 미션에 5회 이상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22명에게 획득 포인트의 2배를 추가 증정한다. 8월부터 새롭게 선보인 디스커버 미션은 콘텐츠를 읽고 열쇠를 찾으면 제공되는 보물상자를 통해 포인트를 증정하는 서비스다. 


아울러 디스커버 음악 플레이리스트인 ‘디·플·리’에서는 월별 가장 신청을 많이 받은 인기곡 플레이리스트도 소개한다. 유튜브 채널 ‘별놈들’, ‘문돼의 온도’에서 활약 중인 120만 유튜버 나선욱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무빙’ 등에서 열연을 펼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신록 등 디스커버 2주년 축하메시지 인터뷰도 공개될 예정이다.


qhsdud1324@icloud.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11 11:41: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