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KGC인삼공사(대표이사 허철호)가 추석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실시간 배송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오는 27일 정오까지 진행한다.


KGC인삼공사가 추석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실시간 배송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오는 27일 정오까지 진행한다. [사진=KGC인삼공사]

‘당일신청·당일배송’은 결제 즉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실시간 배송되는 서비스다. 명절 직전 택배 수요가 몰려 발생할 수 있는 배송 지연이나 분실 등의 우려가 없고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안전하고 빠르게 받을 수 있다. 전국 800여개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고객센터, 정관장몰에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안내받아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고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 서비스도 진행한다. ‘매장픽업’ 서비스는 ‘정관장몰’에서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이나 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정관장몰의 가격 혜택과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국민카드의 결제 혜택, 신규회원을 위한 3종 금액쿠폰 등의 이벤트가 마련됐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정관장 홍삼’을 전할 수도 있다. 지난해 정관장 홍삼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 단일 브랜드 가운데 배송상품 기준으로 가장 높은 매출액을 기록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22 15:17: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