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구본영 기자]

미래에셋증권(대표이사 최현만) 갤러리아WM이 지속적인 VIP 세미나 개최를 통해 장기적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한다.


미래에셋증권 갤러리아WM은 오는 14일부터 10월 19일까지 '2023 VIP 초청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고객과 함께하는 특별한 동행'을 주제로 총 5회에 걸쳐 진행된다. 각 세미나마다 다양한 주제와 전문가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미래에셋그룹 서울 을지로 본사 전경. [사진=미래에셋그룹] 

첫 번째 세미나에선 VIP 솔루션팀 허혁재 수석 매니저가 '수익형 부동산 투자 전략'을 주제로 강연한다. 부동산 시장의 최신 동향과 효과적인 투자 전략을 소개해, 부동산 시장의 트렌드를 확인할 예정이다.


두 번째 세미나는 21일에 진행된다. '감각도 돈이 되는 아트테크'를 주제로 오픈갤러리 학예팀 총괄 서수진 큐레이터를 초청해 세미나를 진행한다. 세미나에선 미술 투자의 규제, 혜택, 그리고 큐레이터가 직접 작품을 소개해 해당 작품에 대한 가치와 투자 수익률을 알아볼 수 있다.


세 번째 세미나는 10월 5일 '챗지피티(ChatGPT), 너는 누구냐?'라는 주제로 고도화 사회 이니셔티브 공훈의 대표가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챗지피티(ChatGPT)의 구조와 원리, 그리고 발전 가능성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네 번째는 10월 12일 경희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MBA)겸임 교수이자 맥스무비 등 영화 컬럼니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조수민 교수가 '문화와 예술의 진행 과정과 현대미술의 영화와 광고 속 차용'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세미나에서는 영화와 광고에서 현대미술의 차용과 문화, 감성 경영에 대한 이해를 전달한다.


마지막 세미나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스타 셰프들과 함께하는 프라이빗 쿠킹 클래스'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진행된다. 17일과 18일은 스토리텔링 기반의 현대 서울 음식 쿠킹 클래스를 이준 셰프가 진행하고, 19일은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이재훈 셰프가 이탈리아 정통 요리 클래스를 직접 코칭한다.


qhsdud1324@icloud.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12 16:44: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