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화갤러리아, 김영훈 신임 대표이사 내정... "전략 전문가, 현장 경험 풍부"

  • 기사등록 2023-09-01 14:55:5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한화갤러리아가 1일 새 대표이사로 김영훈 전략기획실장(57)을 내정하며 프리미엄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김 내정자는 이달 임시주주총회와 이사회를 거쳐 대표이사로 선임될 예정이다.


김영훈 한화갤러리아 신임 대표이사. [사진=한화갤러리아]김 신임 대표이사 내정자는 1991년 한화그룹에 입사해 전략팀장, 기획실장, 전략기획실장 등을 거치며 한화갤러리아의 미래 먹거리를 지속 발굴한 전략 통이다. 특히 한화차이나, 대전 타임월드 점장으로 근무하며 사업장의 지역 내 위상을 공고히 하고, 리테일 부문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는 등 현장 경험도 풍부하다. 


한화갤러리아는 김 내정자가 향후 새 먹거리 발굴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갤러리아는 6월 미국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를 국내에 유치하는 등 신사업 확장에 힘쓰고 있다.


▶김영훈 한화갤러리아 신임 대표이사는...


서울사대부고, 한국외대 경영학


▷1991.11월 입사 ▷한화갤러리아(전략팀장) ▷한화갤러리아(전략실장) ▷한화갤러리아(기획실장) ▷한화갤러리아(대전 타임월드 사업장 점장) ▷現. 한화갤러리아(전략기획실장)  (2022.11~현재) ▷ 한화갤러리아 대표이사 내정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01 14:55: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