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존비즈온, 클라우드·빅테이터 플랫폼 '위하고 티' 사용자교육 전국 확대

  • 기사등록 2023-08-25 16:48:1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더존비즈온(대표이사 김용우)이 개발한 회계프로그램 '위하고 티(WEHAGO T)' 최신버전이 세무회계 분야 전문가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존비즈온은 세무사 및 관계자 등 세무회계 분야 전문가를 대상으로 전국 5개 주요 도시에서 실시 중인 세무회계사무소를 위한 '위하고 티(WEHAGO T) 사용자교육’이 성황을 이루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더존비즈온이 실시한 ‘세무회계사무소를 위한 위하고 티(WEHAGO T) 사용자교육’에서 더존비즈온 임직원이 강연하고 있다. [사진=더존비즈온]지난 21일 서울을 시작으로 23일 광주에서 진행된 사용자 교육이 마무리된 가운데 이날 대전을 비롯해 오는 29일 대구, 다음달 1일 부산의 현장 참석 신청이 모두 마감됐다. 전국 누적 신청자 수는 5270명이다.


이번 교육은 지난달 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건설회관에서 진행된 사용자교육 이후 참여를 희망하는 전국 각지의 문의로 추가마련한 자리다. 신청 사흘 만에 1500석이 조기 마감됐다.


클라우드·빅데이터 기반 플랫폼 위하고 티는 국내 대표 회계프로그램인 스마트 에이(Smart A)의 차세대 버전, 스마트 에이(Smart A) 10 기능을 담고 있다. 소비자들은 위하고로 수임고객별 요청업무를 확인할 수 있으며, 홈택스 연결을 통해 자동으로 신고현황을 체크할 수 있다. 또 무료로 제공되는 위하고 티 엣지(WEHAGO T edge)와 나하고(NAHAGO) 연동을 통해 수임처와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


사용자교육 과정은 위하고 티가 불러온 세무회계사무소 업무 환경의 변화와 기초 설정 방법, 메뉴 활용 팁, 수임처 관리 비법으로 구성됐다. 이어 위하고 티를 직접 사용해보고 체험 공간을 운영했다. 위하고 티 엣지(WEHAGO T edge) 연동만으로 수집자료를 제공받는 방법 등 주요 업무 개선 포인트도 제시했다. 수임처 직원과 연결해주는 개인용앱 나하고(NAHAGO)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에서 수임 결속력을 강화하는 방법도 설명했다. 


세무회계사무소를 위한 위하고 티 사용자교육은 더존비즈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사전 등록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교육 당일 참가신청서를 지참해 현장에서 제출하면 된다.


hyejipolicy@gmail.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8-25 16:48: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